대만선교소식(2025년3월)

2025.03.13 타이완
0 180

e3f5020c9c05673428b5bac5ec401a79_1742172243_1912.png
e3f5020c9c05673428b5bac5ec401a79_1742172243_3319.png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교회와 목사님께 인사드립니다.

대만은 벌써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듯 합니다.

모두들 주님 안에서 건강히 잘 지내시는지요?

하나님께서 대만 선교 가운데 일하고 계십니다.


주일예배/성경공부

작년 11월부터 주일예배를 드리기 시작하였고 지금까지 매주 하나님의 은혜로 조금씩 질서를 잘 잡아가는 중입니다.

오(吳東)형제는 매주 예배를 잘 참석하고 있습니다. 집이 다른 지역에 있지만 매주 예배를 참석하기 위해 먼거리에서 가오슝을 오가고 있습니다.

황(黃曉君)자매는 직장일로 인해 매주 예배를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한달에 한번은 참석하고 있습니다. 두 형제자매가 성경공부를 통해 믿음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1월말 전도지를 보고 한 남자분(林柏勳/35세)이 예배를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매주 예배를 참석해서 말씀을 듣던 중 2월 3째주 제가 설교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초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형제가 손을 들었고 예배가 끝난 후 구령상담을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성경공부를 하려고 여러 번 권면했는데 직장인이다보니 시간이 잘 맞지 않아 아직 시작을 하지 못했습니다.

성경공부를 통해 구원의 확신이 있는지 확인하고 믿음이 성장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한국어동아리

매주 금요일 저녁 7:00-9:00에 2기와 3기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한글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사용해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매주 성경구절을 선정해서 그 구절에 관한 영적인 의미를 가르쳐 주고 단어의 뜻들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다들 직장인들이어서 모임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저녁식사를 준비해서 함께 나누고 성경구절로 한국어를 배운 다음

특별활동으로 만들기나 한국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이번에 반석교회에서 예쁜 핸드폰고리, 팔찌 만들기를 가져오셔서 한국어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어로 자신들의 이름을 비즈로 연결해서 만드는 것이었는데 학생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또한 2월에 오셨을 때 한국어동아리 학생들 선물도 준비해 오셔 모두들 좋아했습니다. 반석교회와 차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우크렐레

아내에게 그동안 우크렐레를 배우고 있던 두사람이 기초과정을 다 마치고 현재는 아내에게 성경을 배우고 있습니다.

한명은 일본에서 온 선교사 자매이고 또 한명은 예수님을 믿지 않는 릴리라는 50대 후반의 여성분이십니다.

우크렐레 수업이 끝나고 아내가 릴리라는 분에게 성경공부를 권유했습니다. 그런데 거절하지 않고 하겠다고 해서 현재 이 두 사람과 함께 기초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말씀그라피와 전도

지난 편지에서 동역자가 필요하다고 기도부탁 드렸었는데 감사하게도 저희 기도제목을 듣고 싼딩교회 어느 자매님과 일본자매가 함께 동역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기도에 응답하셔서 아주 신실한 두 자매를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2월부터 함께 사역을 시작하여 매월 한번 공원에 가서 말씀그라피 전도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월에는 반석교회에서 단기선교를 오셔서 말씀그라피 사역에 함께 해주셔서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한복앞치마와 이름표를 헌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매월 말씀그라피 사역을 할 때마다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사역은 지난주 토요일에 문화중심이라는 공원에서 하였지만 겨우 한 사람 써주고 관리인에 의해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 다른 공원(충효공원)에 가서 하기로 하였습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번역사역

현재 소책자와 성경공부 교재를 번역 중에 있습니다. 모두 완성되면 인쇄하여 교회에 배치하고 전도용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협력교회와 함께 부활절 학교사역

싼딩교회와 3월 17일부터 4월 18 일까지 학교에 가서 예수님의 부활과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동역합니다.


반석교회 단기선교팀 가오슝 방문

차상욱 담임목사님 가정과 장성희 자매가 2월 7-9일(2박 3일) 일정으로 가오슝 필라델피아교회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한국어동아리 모임과 말씀그라피 전도모임에 참석하셨고 차목사님이 주일 예배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또 장성희 자매가 주일예배때 간증을 하였습니다.

너무나 은혜로운 시간이었고 모든 사역이 끝나고 각자 간증하는 시간을 통해 사역일정 속에서

대만선교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간증하고 감사한 것들을 나누는 감동이 있었습니다.

교회에서 단기팀들이 이렇게 오셔서 대만선교를 직접 경험하시고 기도해 주신다면 저희에게는 더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필요를 채워주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 하민이 치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치료비로 섬겨주시는 반석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년 10월 한국을 방문했을 때 독산동교회에서 피아노를 지목으로 헌금해 주셨는데 사정이 있어 바로 구매하지 못하고 이번에 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독산동교회와 주승은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저희가 1월초 중고세탁기(집주인것)가 고장이 나서 2 달 넘게 빨래방에서 빨래를 하고 있었는데 대평교회에서 세탁기를 헌물해 주셨습니다.

대평교회와 박희원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만선교를 위해 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교회와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선교하는 교회를 기뻐하십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려드립니다.


대만 가오슝 필라델피아성서침례교회 박정선(유민아/하민/온유) 드림


기도제목

1. 대만 사람들이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께 돌아와 구원받고 부활의 소망을 갖기를

2. 필라델피아 교회를 통해 대만에 참된 복음이 전파되고 대만 혼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3. 말씀그라피, 한국어동아리, 우크렐레, 번역사역을 사용하시어 대만 혼들을 접촉하고 복음을 전할 기회를 만나도록

4. 가족이 영적으로 성령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에 잘 준비되도록

5. 언어공부에 능력 주시길

6. 아들 하민이 건강과 딸 온유 대만학교에 잘 적응하고 언어와 학업에 능력주시길 7. 중국어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정확히 선포되고 언어가 훈련되도록

8. 필라델피아교회 예배와 사역들을 위해

9. 정풀잎, 위순, 완쩐, 릴리, 미아오선생, 이엔선생, 앤니, 이가순의 구원을 위해서

10. 우동요우, 후왕시아오쥔, 린바이쉰의 믿음성장을 위해

11.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남동생(박준연) 가정을 위해

12. 말씀그라피 전도사역을 위해

13. 진리를 찾는 사람,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을 필라델피아교회로 보내주시도록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길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4>



파송 : 반석성서침례교회

이메일 : flowers-park@hanmail.net 카톡 : taiwan2019

후원계좌: 농협 352-1382-5863-53(박정선)

연락처: +8860979-016227(대만) 010-9288-6227